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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롯데손해보험 차량진단 서비스 제공 대상 및 혜택 안내

by Ε=Ζⅴ 2022. 12. 11.

롯데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차량진단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의 차량진단 서비스는 갑작스런 사고나 고장, 견인 등에 긴급출동 서비스 뿐만 아니라, 내 차량에 대한 진단 종합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손해보험의 차량진단 서비스는 'let:now 긴급출동서비스 특별약관 가입 자동차'를 대상으로 '승용차 / 10인 이하 다인승 승합차'인 경우 보험 기간 중 1회 제공됩니다.

롯데손해보험 차량진단 서비스

롯데손해보험의 차량진단 서비스는 고객이 진단 서비스 의뢰 요청시 SK스피드메이트와 통화하여 시행 약속일자, 시간, 장소를 통보 받을 수 있습니다.

 

시행일에 차량 진단(점검)이 45분 정도 시행되고 차량 진단 완료 및 출고시 고객 및 차량에 관련된 '차량 안전진단 점검표'를 수령하여 최종 점검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진단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건에 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의로 조치 받은 서비스에 대해서는 롯데손해보험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고로 장기 운전자보험 가입한 계약자로 서비스 대상일지라도 본인 소유의 차량 외에는 차량 진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차량진단 서비스 내용

롯데손해보험 장기 운전자보험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본인 소유 차량 대상으로 약 30여가지 항목의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차량진단 서비스는 보험기간 중 연 1회에 한하여 제공되고 'let:now 긴급출동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차량 내/외부 - 점화플러그 : 청소 및 간극조정
- 플러그 배선 : 배선 상태 및 교체시기 확인
- 클러치 : 각종 배관라인의 이상 여부 점검
- 클러치 실린더 : 누유여부 확인
- 배기파이프 : 교체시기 확인
- 경음기 : 클락션 정상 작동 여부 점검
- 실내 전구등 : 작동상태 확인
- 헤드램프/안개등 : 작동상태 확인
- 에어컨(히터) : 에어컨 가스 보충, 히터점검
- 와이퍼 블레이드 : 작동상 문제점 파악
엔진룸 - 엔진오일 : 적정 교환시기인 매 5,000km 도달 여부 확인
- 파워오일 : 오일 누유 여부 확인
- 미션오일 : 적정 교환시기 인 매 3만km 도달 여부 확인
- 워셔액 : 누수 확인 및 보충
- 부동액(냉각수) : 누수 확인 및 보충
- 소음기 : 파열 여부 점검
- 스타트 모터 : 작동 상태 확인
- 배터리 : 전압 및 교환시기 확인
- 알터네이터 충전 : 정상 충전 여부 점검
- 라디에이터 호스 : 누수 및 파열 확인
차량 하체 - 브레이크 라이닝 : 마모 상태 및 교체상태 점검
- 브레이크 벨트 : 마모상태 및 교체시기 점검
- 브레이크 오일 : 오일 파이프, 호스 고무씰 누유 및 파손 확인
- 브레이크등 : 정상작동 여부 확인
- 주차 브레이크 : 마모상태 및 교체 여부 점검
- 타이밍 벨트 : 마모상태 및 교체 여부 점검
- 팬벨트 : 장력 및 마모 상태, 적정 교체 시기 확인
- 타이어 공기압 : 공기압 체크 및 마모상태 확인
- 타이어 마모 : 마모상태 및 교체시기 확인
- 예비 타이어 : 상태 확인

 

추가로 롯데손해보험의 차량진단 서비스 이용시 자동차 정비 이력통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수리 완료 후 차량 운반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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