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에서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은 가입한 장기보험의 손비처리용 납입증명서(종합소득신고용)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발급 방법 및 유의 사항 등에 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는 장기보험 계약자를 대상으로 발급이 가능하고 365일 24시간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재물성 장기보험과 고용인(직원)이 피보험자인 장기보험 대상으로 발급할 수 있고 합산증명서와 월별증명서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현대해상의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현대해상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스마트발급센터'를 선택합니다.
현대해상 스마트발급센터 메뉴에서 '증명서발급 >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항목으로 들어가,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버튼을 누릅니다.
이를 통해 현대해상에 로그인하신 다음, 계약을 확인하고 발급 조건을 입력하시게 되면,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기타 보험료인 경우 납입보험료 중 저축보험료를 제외한 부분으로 위험보장 및 사업비 재원이 되는 금액이고 법인인 경우 손금산입 대상이 되는 금액입니다.
참고로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에는 '손비처리용 보험료 납입증명서'가 안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팝업 차단 해제 후 다시 발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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