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를 운행하고 있다면, 꼭 알아두셔야 하는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오너라면 언제 어디서든, 더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는 크게 4가지로 소모품 무상 교환과 차량 구매 횟수 및 정비 네트워크 방문 이력에 따라 부품 할인 및 무상점검 등 다양한 혜택 제공됩니다.
그리고 직계 가족까지 모두 신차 구매 시 할인, 마지막으로 차량관리 시 안심할 수 있는 안심견적과 정비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 가이드
-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5년의 유효기간 동안 엔진오일과 엔진오일 필터 및 에어클리너 필터에 대하여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디젤의 경우 에어클리너 필터를 제외하며, SM3 Z.E 차량의 경우에는 에어컨 클린 필터만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내용 | 차종(횟수) |
엔진오일 & 엔진오일 필터 및 에어클리너 필터 | - SM7(3회) - QM6, SM6, SM5(2회) - XM3, QM3, SM3(1회) |
에어컨 클린 필터 | - SM3 Z.E(1회) |
- 편의 서비스
항목 | 내용 |
정기점검 서비스 | 1회(출고 후 2년 이내) |
스마트 카드키 배터리 교환 | 1회 |
- 프리미엄 편의 서비스
PREMIERE 고객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로 요청한 장소에서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가 완료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전달해드리는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출고 후 3년 이내로 왕복 2회(편도 4회)의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10km 초과 시에는 본인 부담입니다. 프리미엄 편의 서비스 해당 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 SM6 PREMIERE
- QM6 PREMIERE
- 재구매 가족 혜택
르노삼성자동차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직계가족까지 재구매 횟수에 따라 20~100만을 지원합니다. 단, 중고차나 법인차량의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재구매 횟수 | SM6/QM6/XM3 구매시 지원금 |
2회 | 200,000 |
3회 | 300,000 |
4회 | 400,000 |
5회 | 500,000 |
6회 | 600,000 |
7회 | 700,000 |
8회 | 800,000 |
9회 | 900,000 |
10회 | 1,000,00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