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 이용 가이드

by Ε=Ζⅴ 2021. 5. 21.

르노삼성자동차를 운행하고 있다면, 꼭 알아두셔야 하는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오너라면 언제 어디서든, 더 편리하고 안전한 운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는 크게 4가지로 소모품 무상 교환과 차량 구매 횟수 및 정비 네트워크 방문 이력에 따라 부품 할인 및 무상점검 등 다양한 혜택 제공됩니다.

 

그리고 직계 가족까지 모두 신차 구매 시 할인, 마지막으로 차량관리 시 안심할 수 있는 안심견적과 정비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 가이드

  •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5년의 유효기간 동안 엔진오일과 엔진오일 필터 및 에어클리너 필터에 대하여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디젤의 경우 에어클리너 필터를 제외하며, SM3 Z.E 차량의 경우에는 에어컨 클린 필터만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내용 차종(횟수)
엔진오일 & 엔진오일 필터 및 에어클리너 필터 - SM7(3회)
- QM6, SM6, SM5(2회)
- XM3, QM3, SM3(1회)
에어컨 클린 필터 - SM3 Z.E(1회)

 

  • 편의 서비스
항목 내용
정기점검 서비스 1회(출고 후 2년 이내)
스마트 카드키 배터리 교환 1회

 

  • 프리미엄 편의 서비스

PREMIERE 고객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로 요청한 장소에서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가 완료되면 다시 원하는 장소로 전달해드리는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출고 후 3년 이내로 왕복 2회(편도 4회)의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10km 초과 시에는 본인 부담입니다. 프리미엄 편의 서비스 해당 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 SM6 PREMIERE
  • QM6 PREMIERE

 

  • 재구매 가족 혜택

르노삼성자동차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직계가족까지 재구매 횟수에 따라 20~100만을 지원합니다. 단, 중고차나 법인차량의 경우에는 제외됩니다.

 

재구매 횟수 SM6/QM6/XM3 구매시 지원금
2회 200,000
3회 300,000
4회 400,000
5회 500,000
6회 600,000
7회 700,000
8회 800,000
9회 900,000
10회 1,000,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