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아크메이지 썬콜 스킬트리 및 하이퍼 스킬/스탯/5차 스킬/어빌리티

by Ε=Ζⅴ 2021. 4. 5.
최고레벨 : Lv.300 주요스탯 : INT(지능) 사용무기 : 스태프 / 완드

아크메이지 썬콜은 강력한 극딜을 넣을 수 있는 직업입니다. 또한 다양한 유티릴티 및 최상급의 바인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면서 극딜을 넣을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하게 딜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이때 아크메이지 썬콜은 자체 버스 지속시간 증가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게 관리가 가능하며, 준수한 기동력 역시 썬콜을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기본적으로 높은 스탯 공격력과 낮은 원킬컷은 썬콜을 편인하게 사냥하도록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아크메이지 썬콜의 경우 보스전에서 주력 스킬들의 문제점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체인 라이트닝과 라이트닝 스피어, 그리고 썬더 브레이크의 경우 일정 조건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껄끄러운 상황이 자주 연출이 됩니다.

 

또한, 아크메이지 썬콜의 스팩의 경우 기본적으로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자본으로 썬콜을 육성하려 한다면 절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는 낮은 기본 데미지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고자본에 한하여 썬콜의 장점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초보자 전사/마법사/궁수/도적/해적 스킬트리 및 정보

메이플스토리에서 초보자란, 무한한 잠재 능력이 살아 숨쉬는 예비 모험가입니다. 레벨 10이 되면, '전사 / 마법사 / 궁수 / 도적 / 해적' 계열로 1차 전직이 가능하며, 1차 전직을 13레벨까지 하지

jessinews.tistory.com

메이플 아크메이지 썬콜 스킬트리

  • 아크메이지 썬콜 2차 위자드 스킬트리

아크메이지썬콜-2차스킬

콜드 빔(1) -> 썬더 볼트(1) -> 칠링 스텝(1) -> 매직 부스트(M) -> 썬더 볼트(M) -> 메디테이션(M) -> 하이 위즈덤(M) -> 스펠 마스터리(M) -> 콜드 빔(M) -> 칠링 스텝(M) -> MP이터(M)

 

 

  • 아크메이지 썬콜 3차 메이지 스킬트리

아크메이지썬콜-3차스킬
아크메이지썬콜-3차스킬

아이스 스트라이크(1) -> 글레이셜 체인(1) -> 썬더 스톰(1) -> 엘리먼트 앰플리피케이션(1) -> 매직 크리티컬(M) -> 엘리멘탈 리셋(M) -> 프로즌 브레이크(M) -> 익스트림 매직(M) -> 텔레포트 마스터리(M) -> 엘리멘탈 어뎁팅(M) -> 아이스 스트라이크(M) -> 썬더 스톰(M) -> 글레이셜 체인(M)

 

 

  • 아크메이지 썬콜 4차 스킬트리

아크메이지썬콜-4차스킬
아크메이지썬콜-4차스킬

체인 라이트닝(1) -> 프리징 브레스(1) -> 블리자드(1) -> 프로스트 이펙트(M) -> 프로즌 오브(1) -> 마스터 매직(M) -> 인피니티(M) -> 메이플 용사(M) -> 아케인 에임(M) -> 체인 라이트닝(M) -> 블리자드(M) -> 프리징 브레스(M) -> 엘퀴네스(M) -> 프로즌 오브(M) -> 용사의 의지(M)

 

 

메이플 아크메이지 썬콜 하이퍼 스킬 추천

체인 라이트닝-리인포스(레벨제한 140) : 체인 라이트닝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프로즌 오브-리인포스(레벨제한 150) : 프로즌 오브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체인 라이트닝-엑스트라 타겟(레벨제한 165) : 체인 라이트닝으로 공격하는 몬스터 수를 증가시킵니다.

 

텔레포트 마스터리-애드레인지(레벨제한 180) : 텔레포트 마스터리로 오르는 이동 거리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체인 라이트닝-보스너 어택(레벨제한 180) : 체인 라이트닝의 공격 횟수를 증가시킵니다.

 

아이스 오라(레벨제한 140) : 아군을 깨지지 않는 냉기로 감싸는 오라를 발생시킵니다.

 

라이트닝 스피어(레벨제한 160) : 전방에 거대한 전기의 구를 발생시켜, 몬스터를 지속적으로 타격합니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메이플 아크메이지 썬콜 5차 스킬

아이스 에이지(마스터레벨 25) : 세계를 얼음으로 뒤덮어 고대의 빙하시대를 구현합니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언스태이블 메모라이즈(마스터레벨 25) : 이전에 사용했던 마법에 대한 기억을 더듬어 사용합니다. 기억에 의존하기에 불안정합니다.

 

썬더 브레이크(마스터레벨 25) : 전진하는 번개의 벽으로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스피릿 오브 스노우(마스터레벨 25) : 엘나스 산맥의 고고한 눈의 정령을 소환합니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주피터 썬더(마스터레벨 25) : 번개를 다스리는 신의 힘이 실린 오브를 전방으로 날립니다.

 

 

아크메이지 썬콜 하이퍼 스탯 - 보스 : 크리티컬 확률 > 보스 공격력 > 크리티컬 데미지 > 방어율 무시

- 사냥 : 크리티컬 확률 > 크리티컬 데미지 > 데미지 > 방어율 무시
아크메이지 썬콜 어빌리티 - 첫번째줄 : 버프 지속시간 증가

- 두번째줄 : 크리티컬 확률 증가

- 세번째줄 : 자유 선택 가능
 

메이플스토리 링크 스킬 가이드 및 직업별 링크스킬 정보

메이플스토리에서 링크 스킬은 모든 직업들이 가진 스킬입니다. 캐릭터 본인에게는 처음부터 스킬의 효과를 적용되며 자신의 캐릭터 70레벨 달성시 같은 월드 내의 캐릭터 한명을 선택하여 해

jessinew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