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발로란트

발로란트 캐릭터 요원 레이나 스킬 설명 및 꿀팁 공략

by Ε=Ζⅴ 2021. 2. 15.
 - 이름 : 레이나(REYNA)

 - 국적 : 멕시코

 - 역할 : 타격대

 - 능력 : 흡혈

 - 대사 : 그 심장을 멎게 해주지!

멕시코 중심부에서 태어난 레이나는 일대일 전투에 탁월하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강력해집니다. 그녀의 능력은 온전히 전투 실력에만 좌우됩니다.

레이나의 최대 장점은 무난한 전투 지속 능력입니다. 킬 카운트를 올릴때마다 자체적으로 회복이 되고 무적 상태를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뛰어난 활약이 가능해지며, 난전 상황에서는 헤드샷 원천 회피 및 사격 포지션 변환을 통해 이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게임 내에서 '헤드샷' 및 '헤드샷 회피능력'은 가장 강력한 전투 능력이라 말할 수 있을만큼 전투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지형을 관통할 수 있는 섬광탄은 아군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광역 공격으로 어떤 맵에서도 유용합니다.

하지만, 레이나의 최대 단점은 최대 단점으로 언급한 '킬 카운트'라 말할 수 있습니다. 전투중 킬을 하면서 강력해지기 때문에 적을 처치하지 못한다면 레이나의 장점을 활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레이나는 돌격하는 적들에게 무력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며, 공격 기술이 부족한 편입니다. 특히 난전 도중 레이나는 별다른 공격수단이 없기 때문에 난전이 벌어질때 잔탄이 있는지부터 확인해야 됩니다.

 

레이나 스킬

포식과 무시를 사용할 수 있는 횟수는 구매 시간 동안 상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두 스킬의 경우 횟수가 공유됩니다. 또한, 라운드를 시작할 때마다 1개씩 추가되어 최대 4개까지 보유가 가능하고, '여제'가 지속되는 동안 비용이 사라지기 때문에 아무리 사용해도 횟수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Q스킬(눈총)
시야를 훔치겠어!
눈을 가리겠어!
눈 감아라!
- 가격 : 200
- 충전량 : 2
- 지속시간 : 2초

파괴 가능한 천상의 눈을 장착합니다. 활성화하면 눈을 짧게 앞으로 던집니다. 눈을 본 적은 모두 시야가 제한됩니다.

 

Q스킬(포식) - 가격 : 100
- 충전량 : 4(무시 스킬과 충전량 공유)
- 회복량 : 최대 100
  • 영혼 수확 : 레이나가 처치한 적은 3초 동안 유지되는 영혼 구슬을 남깁니다.
  • 포식 : 레이나는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순식간에 체력을 회복합니다.

Q스킬로 회복한 체력이 100을 넘어가면 초과분은 시간이 흐르면서 사라집니다. 여제가 활성화되면, Q스킬이 자동으로 사용되며 구슬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E스킬(무시) - 가격 : 100
- 충전량 : 4(포식 스킬과 충전량 공유)
- 지속시간 : 2초

즉시 근처에 있는 영혼 구슬을 흡수하여 짧은 시간 동안 무형 상태가 됩니다. 여제 활성화시 추가로 투명 상태가 됩니다.

 

X스킬(여제)
벌벌 떨어라!
사냥 시작이다!
- 가격 : 6포인트
- 충전량 : 1

즉시 광란 상태가 되어 사격, 장착, 제장전 속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적을 처치하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