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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한화손해보험 상조 서비스 이용 안내

by Ε=Ζⅴ 2022. 12. 6.

한화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상조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의 상조 서비스는 고객 경제 사정 및 취향에 따라 Set형 및 설계형 가입이 가능한 맞춤형 장례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물지급형 상품으로,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80세 이후 상해 이외의 원인으로 사망하는 경우 계약자 또는 보험수익자가 카네이션B&B 서비스의 경과기간별 지급대상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을 부담하고 B&B퓨너럴 서비스를 통해 B&B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상조 서비스

한화손해보험의 상조 서비스는 '1566-8892'를 통해 사전 장례 상담이 가능하며, 24시간 상담 및 출동이 가능하며, 임종 발생시 출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동 요청시 FD(장례지도사)가 장례식장이나 자택 등으로 출동하게 되고 '제단설치 / 상복준비 / 도우미배치 / 차량대기 / 입관준비 / 진행' 등 상담 후 장례의전을 진행합니다.

 

발인 전 정산을 하게 되는데,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고 정산을 하게 되면 발인 및 장지 의전이 진행되는데, '무배당 카네이션 B&B상조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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