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에서 제공하는 SOS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의 SOS 서비스란, SOS 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긴급 출동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SOS 서비스 10가지 혜택 및 유의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SOS 서비스
서비스 종류 | 서비스 내용 |
배터리 충전 서비스 | 배터리의 방전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
타이어 교체 서비스 | 타이어의 펑크로 차량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에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
긴급 견인 서비스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동차가 운행하지 못하여 수리를 위해 긴급 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에 견인해 드립니다. |
비상 급유 서비스 | 자동차의 연료가 소진되어 자동차의 운행이 중지된 경우에 아래와 같이 제공해 드립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이용 횟수(출동비는 횟수 관계없이 무료)' - 1~2회 : 3L 이내의 연료 무료 제공 - 3회 이상 : 연료비 고객 부담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 차량의 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분실 등으로 차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 장치를 해제해 드립니다. |
부동액 보충 서비스 | 부동액 부족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 부동액을 보충해 드립니다. |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 브레이크/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오일 부족분을 보충해 드립니다. |
서비스 종류 | 서비스 내용 |
긴급 구난 서비스 |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자동차가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이 필요한 경우에 긴급 구난해 드립니다.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에는 별도의 사용료를 지급해야 하고 특수 구난은 아래와 같습니다. - 2.5t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 2대 이상의 구난형 특수자동차가 구난한 경우 - 구난 작업을 시작하여 견인고리 연결직전까지 소요한 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 2,500cc 이상의 국산차량 및 외제차량을 구난한 경우 |
휴즈 교환 서비스 | 휴즈 단락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경우 휴즈를 교환해 드립니다. |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 타이어의 접지면에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펑크가 발생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 펑크를 수리해 드립니다. '타이어 펑크 1개당 서비스 1회를 차감합니다.' |
특별 약관에서 정한 서비스의 요청지가 견인차가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이나 도서지역, 산간지역 또는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지역인 경우에는 SOS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SOS 서비스의 지연 또는 미 제공으로 인하여 발생한 간접 손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SOS 서비스를 6회(보험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3회) 받았을 경우 그 시점부터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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