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심혈케어 및 혈관건강 6주 프로그램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혈 및 혈관건강 6주 프로그램은 '(무)건강한 심혈케어보험'에 2020년 7월 이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 1회, 계약일로부터 5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심혈케어 및 혈관건강 6주 프로그램은 현대해상에서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현대해상 심혈케어/혈관건강 6주 프로그램
현대해상의 심혈케어 및 혈관건강 6주 프로그램은 메디케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비만 / 혈압 / 혈당관리'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심뇌혈관 질환 발병 위험도 체크가 가능합니다.
1주차에는 전문의료진 1차 전화 상담이 진행되고 3주차에는 전문의료진 2차 전화 상담(데이터 추적 관리), 6주차에는 전문의료진 3차 전화 상담(최종 모니터링)이 진행됩니다.
참고로 2~6주차 동안 앱을 통한 건강관리 및 건강정보를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이용에 대한 내용은 전용 콜센터(1588-5814)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심뇌혈관질환 주요 원인 예방 및 관리를 위한 혈관건강 6주 프로그램
'비만 / 혈압 / 혈당' 관리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연 1회 선택하실 수 있고 심혈관 질병 발병 위험도까지 함께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 메디케어 앱을 활용한 디지털 건강관리
식사나 운동, 체중, 혈압, 혈당 관리 및 변화 분석이 가능합니다.
- 관리군별 혈관건강 맞춤 콘텐츠 제공(총 5회, 카카오알림톡)
건강변화 확인을 위한 건강리포트를 제공하고 질환 정보와 운동, 생활습관, 영양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 심뇌혈관 전문 의료진 1:1 맞춤 상담(총 3회)
건강변화 확인을 위한 건강리포트를 제공하고 절환 정보와 운동, 생활습관, 영양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 필요시 전문가 상담
'신경과 / 내과 / 외과' 등 14개 전문의 전화 상담이 가능하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간호사와 영양사, 건강운동관리사 상담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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