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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및 혜택 안내

by Ε=Ζⅴ 2022. 11. 18.

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굿앤굿 어린이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의 굿앤굿 어린이케어 서비스는 현대해상에서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용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무)굿앤굿 어린이 종합보험(17년 4월 3일 이후 가입 고객)
  • (무)굿앤굿 어린이 CI보험(16년 11월 1일 ~ 17년 3월 31일 가입 고객)
  • (무)하이카 운전자보험(17년 4월 ~ 19년 3월 가입 고객 중 어린이보험 기가입 고객)
  • (무)다이렉트 굿앤굿 어린이보험(22년 7월 23일 이후 가입 고객)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신용)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제공되고 보험 개시일로부터 기본계약 피보험자의 만나이 8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하이카 운전자보험 고객은 기가입 어린이보험 피보험자 만나이를 따르고 다이렉트 굿앤굿 어린이보험 고객은 계약일로부터 5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굿앤굿 어린이케어 서비스

현대해상의 굿앤굿 어린이케어 서비스는 전용 콜센터(1577-3416)에 접수하시면 이용 대상 고객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어린이 메디케어 서비스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여 연중무휴 24시간 건강상담을 제공하고 이른둥이 출산시 콘텐츠 및 육아 지원 아웃바운드 콜 서비스와 이른둥이 퇴원 후 육아 전문 간호사 방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전문 의료진 육아 및 이유식 상담과 임신, 출산, 영유아 시기별 맞춤 문자메시지 안내, 병원안내 및 예약대행, 검진안내 및 예약우대 등을 제공합니다.

 

  • 굿앤굿 어린이케어 앱 서비스

기록 그래프 제공 및 도표 제공, 적정 성장 모니터링, 최종키 예측 서비스, 성장 관련 FAQ와 전국 시/구 단위 발열상태를 녹색/황색/적색 경보를 지도로 제공합니다.

 

  • 체중 관리 서비스

현대해상에서 정한 보험료 기준 이상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체중계를 제공하는데, 관리 프로그램은 '체중 측정 및 체중, 활동량 관리지침 알림 / 체중 관련 상담 서비스 제공 / 영양 상담 및 추천 식단 제공'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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