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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및 혜택 안내

by Ε=Ζⅴ 2022. 11. 17.

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메디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의 메디케어 서비스는 특정 보험 상품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 메디케어 전용 콜센터에 접수하여 이용 대상 고객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디케어 서비스는 현대해상이 정한 서비스 부가기준을 충족한 대상자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책임은 서비스 제공업체에 있습니다.

현대해상 메디케어 서비스

  • 건강할 때

현대해상 메디케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다양하고 깊이 있는 건강정보를 제공하는데, 월 1회 건강 뉴스레터(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를 발송합니다.

 

그리고 고객 상담을 바탕으로 건강검진 항목 설계와 예약 대행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메디케어 앱으로 개인 맞춤 운동량과 식이습관 등 토털 건강코칭을 제공합니다.

 

 

  • 건강이 의심될 때

전용 고객 상담센터에서 상담 신청시 15개 분야 전문 의료진과 전화 상담을 제공하는데, 상담은 평일(09시 ~ 19시)과 토요일(09시 ~ 13) 가능합니다.

 

그리고 병원안내 및 진료예약이 가능한데, 질환에 따른 진료과와 분야별 의료진 안내 및 빠른 진료 예약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질병 진단시

중대질환 진단시 전담 간호사가 병원에 동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암 전문 간호사의 1:1 집중 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중대질환 진단시 고객 맞춤형 건강식 식단을 가정으로 배송해 드리고 중대 질환으로 입/퇴원시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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