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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현대해상 하이헬스 챌린지 이용 대상 및 방법 안내

by Ε=Ζⅴ 2022. 11. 17.

현대해상에서 제공하는 하이헬스 챌린지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의 하이헬스 챌린지란, 건강관리가 필요한 현대해상 고객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이용 대상 및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하이헬스 챌린지는 19년 5월 2일 이후 신규 건강보험에 가입 중인 피보험자(월납 보험료 3만 이상)를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건강보험'은 장기로 가입하는 인보험 전체를 의미하는데, '어린이보험 / 가족모두생활보장보험 / 단체보험 / 단독실손'은 제외됩니다.

 

현대해상의 하이헬스 챌린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인명의 스마트폰이 있어야 하고 중증질환 및 합병증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이헬스 챌린지

 

현대해상의 하이헬스 챌린지는 스마트폰 스토어에서 '하이헬스 챌린지'를 검색하여 설치한 다음,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헬스 챌린지는 다양한 건강 미션과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 코치와 1:1 건강 상담 및 유용한 건강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즉, 하이헬스 챌린지를 통해 건강관리를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데, 나를 위한 맞춤형 건강정보와 건강 전문가인 하이헬스 코치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건강 미션의 경우 매일 규칙적으로 수행하는 건강 증진 활동이고 리워드의 경우 건강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공되는 포인트입니다.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헬스 코치란, 고객의 건강 관리를 위한 전문 간호사 및 영양사 등으로 구성된 건강전문가입니다.

 

 

건강 정보란, 영양과 운동, 심리, 질병, 일반 상식 이렇게 5가지 분야로 구성된 콘텐츠로, 고객의 설문 결과를 반영하여 개인별 맞춤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의 사항

현대해상의 하이헬스 챌린지 서비스는 현대해상이 정한 조건에 해당되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는데, 가입 상품과 나이 그리고 계약 유지 여부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중증질환 및 합병증 등 보유 질환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하이헬스 챌린지 서비스는 의료 행위를 포함하지 않고 의료법과 관련 제반 법규를 준수하며, 현대해상 화재보험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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