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에서 제공하는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아래 대상 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데, 2020년 12월 31일까지 가입 계약에 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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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시점을 기준으로 해당 계약이 정상 유지중인 경우 이용하실 수 있는데, 서비스 제공기간 및 내용은 서비스 제공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건강관리
삼성화재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검진 우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제휴 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 예약시 우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화재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현행 의료법 및 관련법규에서 정하는 의료행위(진료, 진단, 처방 등)와는 무관하며, 현행법규를 준수합니다.
삼성화재의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대상 상품 가입 후 3년 동안 제공하는데, 가입일로부터 90일 경과 후부터 제공되고 횟수에 대해서는 제한이 없습니다.
삼성화재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애니핏 플러스 앱에 접속한 다음, 건강검진예약 메뉴에서 예약 신청을 하면 되는데, 애니핏 플러스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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