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차량진단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차량진단 서비스란, 고객의 차량에 대한 진단 종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본인 소유 차량에 대하여 약 30여가지 차량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비 고객의 정비 이력도 함께 관리해 드립니다.
뉴매직카 서비스 가입자(1회 무상제공, 이후 사용시 고객 부담)와 매직카 서비스 가입자(10,000 ~ 15,000 고객 부담)를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차량진단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차량진단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1544-0114)를 통해 신청하시면 되는데, 서비스 가능점 확인 및 예약은 필수입니다.
- 차량진단 서비스 내역
구분 | 내용 |
차량 내/외부 점검 | 점화플러그 / 플러그 배선 / 클러치 / 클러치 실린더 / 배기파이프 / 경음기 / 실내등 / 헤드램프(안개등) / 에어컨(히터) / 와이퍼 브레이드 |
엔진룸 점검 | 엔진오일 / 파워오일 / 미션오일 / 워셔액 / 부동액(냉각수) / 소음기 / 스타트 모터 / 배터리 / 알터네이터 / 라지레타 호스 |
차량 하체점검 | 브레이크액 / 브레이크등 / 타이밍벨트 / 팬벨트 / 주차브레이크 / 브레이크패드 / 에어컨벨트 / 타이어 공기압 / 타이어 마모 / 예비타이어 |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차량진단 서비스를 받으시면 수리내역과 소모품 교환주기, 차량사항 등을 기록한 정비이력통장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중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운반해 드리는데, 운반거리 10km 초과시 1km당 2,000의 초과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 운반거리는 50km를 한도로 하고 소모품 교환 등 단순 수리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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