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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KB증권 추가 인증 서비스 특징 및 신청 방법

by Ε=Ζⅴ 2022. 10. 15.

KB증권에서 제공하는 추가 인증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증권의 추가 인증 서비스는 실명확인번호 기준으로 등록되는 업무이기 때문에 온라인매체를 사용하는 계좌 중 1계좌만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되는데,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증권의 추가 인증 서비스는 개인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및 이용할 수 있고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증권 추가 인증 서비스

추가 인증 서비스 신청 고객은 공동인증서 (재)발급, 타기관 인증서 등록, 당일 누적 100만 이상 자금 이체시 지정되지 않은 PC에서는 본인확인 절차를 위한 추가인증 절차를 거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OTP 이용 고객은 100만 이상 자금 이체시 추가 인증이 필요하지 않고 100만 이상 자금 이체 및 대체시 추가 인증 적용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미약정 이체/대체, 미약정 예약 이체/대체 등록, 자동대체 신청, 정기송금 신청

 

추가 인증 방법으로, 영업점 1회용 비밀번호 인증의 경우 고객이 KB증권 영업점에 내점하여 발급받은 1회용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2채널 인증의 경우 KB증권 고객정보로 등록된 휴대폰번호 또는 자택번호 또는 직장번호 중 선택한 전화번호로 직접전화통화 연결하여 고객의 신청내역을 승인하는 방식입니다.

신청 방법

KB증권의 추가 인증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KB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서비스 > 보안센터 > 추가인증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눌러 KB증권에 로그인 후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고 '서비스 조회/변경/해지' 버튼을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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