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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SOS 서비스 특징 및 10가지 혜택 안내

by Ε=Ζⅴ 2022. 10. 13.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SOS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SOS 서비스는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속, 정확한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SOS 서비스는 국내 최초 모바일 기반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m.idbins.com' 또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앱을 통해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요청' 버튼을 누르고 생년월일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다음, 위치정보를 제공하게 되면 긴급 출동 서비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D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계약자(회원가입 및 공동인증서 로그인 불필요)를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접수 완료시 출동기사가 위치를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SOS 서비스 10가지 혜택

 

  •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피보험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어 수리를 위한 긴급 견인이 필요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 또는 20km 중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단,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피보험자가 부담하게 되고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변경 등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견인거리 20km 가입은 15년 2월 11일 이후 책임 개시 계약부터 가능하고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60km를 한도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휴즈교환 서비스

휴즈교환 서비스는 고객이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휴즈 합선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경우 휴즈를 교환해 드립니다.

 

 

  • 비상급유 서비스

비상급유 서비스는 운행 중 연료를 완전히 소진하여 운행이 정지된 경우 보험기간 중 총 2회, 1회당 3리터를 한도로 비상급유 해 드립니다.

 

단, 비상급유시 3리터를 초과하여 급여하는 경우 2회 사용 이후 비상급유 서비스를 추가로 사용할 시에는 그 연료비용을 피보험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LPG 차량 및 전기자동차인 경우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충전이 가능한 가장 가까운 곳까지 견인해 드리고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거리에 대해 발생한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 긴급구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구 긴급구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출동한 자동차로 구난 가능한 경우에 한합니다.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 별도의 사용료를 지불해야 하고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 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배터리충전 서비스

고객이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단, 배터리 교치세 실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하고 전기자동차인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부동책 보충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부동액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 부동액을 보충해 드리는데, 전기자동차인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 타이어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장난 타이어를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단,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 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있는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는 피보험자동차의 열쇠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분실 등으로 차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단,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되고 외제차량 및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량의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잠금장치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 오일과 파워 오일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 오일 부족분을 보충해 드리는데, 브레이크 오일과 파워 오일은 1리터 이내에 한하여 보충하고 전기자동차인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 파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타이어의 접지면이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펑크가 발생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펑크를 수리해 드리는데, 펑크 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나 타이어의 측면에 구멍이 뚫린 경우 등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긴급견인 서비스나 타이어교체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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