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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DB손해보험 다이렉트 V-System 특징 및 이용 방법

by Ε=Ζⅴ 2022. 10. 12.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V-System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통화 사고처리 시스템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V-System은 영상통화를 활용하여 사고현장 확인 및 보상처리 안내를 도와드리는 최신 기술의 사고처리 시스템입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V-System은 자동차 사고 발생시 영상상담 서비스 요청 건에 대해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V-System을 이용하게 되면, 사고처리 전문 보상직원과 연결되어 직접 사고현장을 확인하고 보상처리까지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 출동하지 않고 영상통화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고위치 동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부득이 현장 출동으로 바꿔야 하는 경우 사고위치 제공에 동의를 구할 수 있습니다.

DB V-System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V-System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588-0100'으로 자동차 사고를 접수하시면, 영상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참고로 서비스 제공 대상 사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자기 차량 운행 중 차량과 벽/화단/대문 등 물건의 충돌로 인하여 발생한 단독사고(차대 물 사고)
  • 자기 차량 운행 중 앞 차량의 후미를 단순하게 추돌한 사고(후미추돌 사고)
  • 단순 주정차 중 사고, 가해자불명사고(차량사고에 한함), 주차장 등 도로외 장소 사고

 

고객 동의 후 영상통화로 전환되어 보상직원과 연결되어 사고현장과 차량파손 부위 등 사진 촬영 후 종료되는데, 미동의 고객인 경우 현장출동으로 접수됩니다.

 

참고로 인사 사고발생건,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 사고, 다중추돌 사고, 자력운행불가 사고, 2G 폰 사용중인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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