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 포인트백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행하지 않은 만큼 돌려주는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마일리지 포인트백 서비스는 주행거리가 적을수록 애니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마일리지 포인트백은 1년에 1번 마일리지 포인트백 서비스를 통해 운행하지 않은 만큼 애니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가입, 정상 유지중인 계약의 계약자 및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 명의의 자가용 차량(1증권당 1차량에 한함)으로 신청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백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마일리지 포인트백 서비스 신청은 보험 가입 시점 또는 만기일 기준 3개월 이전까지 가능하며, 보험 가입 이후에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마일리지 포인트백 서비스 신청 시에는 차량번호 사진 및 주행거리 사진을 제출해야 하며, 사진 제출이 완료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포인트백 지급
포인트백을 신청하게 되면 사진 제출 후 포인트백을 산정하게 되는데, 기준에 따라 애니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백 서비스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 포인트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백은 연 1회 신청 가능하고 매년 도래하는 보험계약일 기준으로 전후 1개월 내에 신청이 가능하고 정해진 신청 시점에 포인트백 신청을 하지 못해도 다음 신청 시점에 포인트백 신청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백 산정
제출된 사진을 통해 지급 포인트 산정을 위한 주행거리 및 연환산 주행거리를 확정하고 지급포인트는 포인트백 신청 시점까지의 주행거리 및 납입보험료에 따라 산정됩니다.
연환산 주행거리 | 지급률 |
~3,000km | 10% |
~5,000km | 7% |
~7,000km | 6% |
~10,000km | 5% |
~12,000km | 4% |
지급포인트는 '정산기간 동안의 납입보험료의 합 x 지급률'이고 연환산 주행거리에 따른 지급률은 위 표와 같으며, 정산기간은 직전 정산일로부터 당회 정산일까지의 기간입니다.
연환산 주행거리는 '(일평균 주행거리 / 경과기간) x 365'이고 일평균 주행거리는 '(당회 정산일 주행거리 - 직전 정산일 주행거리) / 경과기간'이며, 경과기간은 '(당회 정산일 - 직전 정산일)의 일 수'입니다.
최초 정산의 경우, 직전 정산일이 아닌 서비스 신청일 기준으로 정산하고 산정된 포인트는 계약자에게 지급되며, 지급되는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마일리지 포인트백은 모바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이고 '피보험자 운전 용도변경 / 서비스 대상 차량 변경 / 계약해지'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 안내받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