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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한 건강관리 신청 방법 및 포인트 안내

by Ε=Ζⅴ 2022. 9. 23.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착!한 건강관리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관리하면 포인트가 착착 쌓이는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착!한 건강관리는 고객 건강정보를 기반으로 산출된 건강분석 결과를 확인하고 포인트를 받는 CHAC 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착한 건강관리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설치 및 실행한 다음, 메인 화면 하단에 위치한 파란색 동그라미 버튼을 통해 서비스 신청 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착!한 건강관리 서비스 신청시 본인인증 후 건강기록을 연동하고 내 건강 상태 분석결과를 확인하신 다음, 쌓인 포인트를 확인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착!한 건강관리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착한 건강관리는 건간검진 결과와 의료 이용내역, 매일의 걸음수를 고려하여 건강분석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특히, 건강상태를 메인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일주일에 한번씩 건강을 체크하고 포인트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포인트 쌓기

건강관리하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데, 건강기록을 분석한 결과와 매주 1번씩 질환별 위험등급에 따른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회 최대 340P, 월 최대 1,500P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다만, 건강위험분석 결과 고위험 등급 또는 이미 알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질환에 대해서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받기

건강관리로 쌓인 포인트는 다음날 자정까지 받을 수 있는데, 유효기간이 지나게 되면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쌓인 포인트가 사라지기 전에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 포인트 쓰기

건강관리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보험료 납입이나 상품 구매 및 서비스 구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착!한 건강관리 서비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 삼성화재 전자금융거래 회원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착!한 건강관리 서비스는 자동 로그인을 설정한 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고 일반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최근 10년 동안 일반 건강검진 결과가 없을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착!한 건강관리 서비스 이용시 데이터가 소모될 수 있고 일부 휴대폰 기종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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