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건강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건강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은 '건강 분석 서비스 / 건강 활동 서비스 / 체형 케어 서비스 / 포인트몰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건강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은 '삼성 건강종신보험(무배당, 저해지환급금형) 대장금'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제공되는데, 건강 증진 서비스는 전용 앱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전용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전용 앱은 '삼성생명 HeALS'입니다. 삼성생명은 운동목표나 포인트의 종류 및 지급기준, 이용절차 등을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을 통해 이용자에게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
삼성 건강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
삼성생명의 건강증진 서비스 건강한생활은 보험계약이 서비스 제공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해 제공되고 계약 해지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건강 분석 서비스
건강 나이와 기대 생존율, 주요질병 발병지수 분석 및 결과 리포트를 연 1회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건강 활동 서비스
걸음 수 및 조정 운동시간을 일/주/월/연간 모니터링하고 주간 운동목표 달성시 S-포인트를 매주 1,000 지급합니다. S-포인트는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3만 포인트 이상인 경우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체형 케어 서비스
BMI와 허리둘레를 활용한 체형 분석 그리고 맞춤 운동 및 영양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포인트몰 이용
교환한 제휴 포인트몰의 포인트로 포인트몰 내 전제품 구매가 가능하고 교환 포인트 부족시 카드나 현금 혼합 또는 단독 구매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