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건강한 몸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건강한 몸 서비스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장애진단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프리미엄 케어 및 베이직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건강한 몸은 '삼성 생활보장보험(무배당) 탄탄하게'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액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가 이용할 수 있는데, 20년 동안 해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진단시 제공 서비스'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장애진단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에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건강 관리 건강한 몸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와 입원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1회 24시간 기준),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 그리고 대면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계약일+30일 ~ 20년) 중 장애진단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피보험자 대상으로 주보험의 장애진단보험금 지급일로부터 5년 동안 제공됩니다.
참고로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건강한 몸 서비스 중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은 최대 10회 한도 이내에서 항목별 선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 베이직 케어 서비스
평상시 제공 서비스와 진단시 제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주보험의 장애 진단 보험금 지급 사유는 약관을 반드시 참조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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