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경우 '프리미컴 케어 / 베이직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는 '삼성 건강종신보험(무배당, 저해지환급형) 대장금'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이용 기준은 '계약일 + 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20년 동안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GI)가 제공됩니다.
삼성생명 GI 프리미엄 건강 관리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진단시 제공 서비스'는 주보험에서 보장하는 GI 및 LTC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피보험자에게 제공 가능합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 가운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의 경우 최대 10회 한도 이내에서 항목별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계약일 + 30일 ~ 20년) 중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한 피보험자 대상으로 주보험의 GI 및 LTC 보험금 지급일부터 5년 동안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와 입원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1회 24시간 기준),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 그리고 대면 심리 상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베이직 케어 서비스
평상시 제공 서비스와 진단시 제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주보험의 GI 및 LTC 보험금 지급사유가 되는 질환의 종류는 약관을 반드시 참조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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