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암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의 암 케어 서비스는 진단부터 치료하는 전 과정에서 최적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암케어 서비스로, 기본 제공형과 서비스 선택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보생명의 암 케어 서비스는 '(무)교보 암케어 보험(서비스 선택형)' 보험 상품을 유지하고 신청서를 제출한 주피보험자(주된보험자)를 대상으로 전용 콜센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보 암 케어 서비스(기본 제공형)는 무상 서비스로 보험계약일로부터 보험유지기간까지 제공되고 교보 암케어 서비스(서비스 선택형)는 의사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유상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교보 암케어 서비스(서비스 선택형)는 보험금 지급부터 2년 이내에 각각 서비스를 보험금 이내에서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 암 케어 서비스
- 기본 제공형
암 상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암 발생시 간호사나 전문의 등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암 치료 병원 및 의료진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선택형
고객의 필요에 따라 보험금 이내에서 고객이 직접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용료를 지불하는 서비스로, 7가지 서비스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목 | 내용 |
암 치료 상담콜 서비스 (15만 / 1년) |
간호사의 주기적인 안부콜로 환자의 상태를 체크하고 치료일정관리, 증상케어관리, 집중상담 등 암 환자의 상황에 맞춘 개별 관리 서비스 |
간호사 병원 동반 서비스 (25만 / 1회) |
암 전문 간호사의 밀착 병원진료 동반 |
암 극복 심리상담 서비스 (10만 / 화상 50분) |
암 환자의 심리적 불안 해소, 정서적 안정, 회복을 도와드리는 화상심리상담 |
항목 | 내용 |
간병인 지원 서비스 (13만 / 1일) |
암 치료 중 병원에서의 간병이 필요할때 간병인 매칭부터 최적의 간병까지 원스톱 간병 지원 |
암 식단 케어 서비스 (9만 / 12식) |
수술 후 회복 단계, 항암, 방사선 치료 등에서 암 환자를 위한 영양적으로 엄선된 적합한 식단 제공 |
암 특화 종합건강검진 서비스 (60만 / 1회) |
암표지자검사(암 가족력 점검)와 상위 레벨의 건강검진을 결합한 종합건강검진 |
가사 도우미 서비스 (5만 / 4시간) |
암 치료 및 회복 과정을 지원하는 가사 지원 |
서비스 선택형의 경우 대내외 의료 환경 및 제공 환경의 변화에 따라 서비스 항목 및 내용, 서비스 이용 가격(고객 구매비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보 암 케어 서비스(서비스 선택형)의 소요 비용은 고객이 직접 해당 서비스 업체에 지불하며, 서비스 선택형 서비스와 관련된 어떠한 비용도 지급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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