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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삼성생명 뇌/심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 혜택 안내

by Ε=Ζⅴ 2022. 9. 5.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는 제공기간 중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프리미엄 건강 관리 서비스(뇌/심)는 '삼성 올인원 뇌심보장보험(무배당)'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계약일+30일' 이후부터 계약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든 피보험자에게 20년 동안 제공되는데,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은 최대 10회 한도 내 항목별 선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케어 서비스의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제공 서비스는 주보험의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받은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건강 관리(뇌/심)

 

뇌졸중 및 급성심근경색증에 해당하는 질병의 종류는 약관을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라고 개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확인을 위한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제공 기간(최초계약일+30일 ~ 20년) 중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되어 보험금을 지급받은 날부터 5년 동안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전국 상급병원 간호사 동행 서비스와 입원시 간병인 지원 서비스(1회 24시간 기준), 가사 도우미 지원 서비스 그리고 대면 심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베이직 케어 서비스

평상시 제공 서비스와 뇌졸중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제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헬스케어센터(02-3449-3539)'에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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