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단말기 지정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단말기 지정 서비스는 이용할 단말기를 사전에 지정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단말기를 지정하게 되면 지정된 단말기에서만 대상 거래가 가능하고 지정하지 않은 단말기에서는 대상 거래가 제한됩니다.
유안타증권의 단말기 지정 서비스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 신청이 완료되면 이체 거래의 경우 300만 이하 금액도 미지정된 단말기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유안타증권 단말기 지정
유안타증권의 단말기 지정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보안센터 >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단말기 지정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단말기 지정 서비스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고 해지는 영업점 및 온라인에서 가능합니다.
참고로 지정된 단말기가 1대만 남아 있는 경우에는 영업점에 방문한 경우에만 해지가 가능하고 단말기 지정은 최대 5대까지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지정 단말기에서 적용 대상 거래시 추가인증 없이 거래가 가능하고 추가 인증 서비스를 함께 신청하게 되면 미지정 단말기에서는 신청한 추가인증수단으로 적용대상 거래가 가능합니다.
적용 대상 거래는 '인증서 재발급 및 타기관인증서 사용등록 / 인터넷뱅킹을 통한 자금이체'이고 지정 단말기 랜카드 종류에 따라 서로 다른 단말기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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