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MyNumber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MyNumber 서비스는 고객센터(ARS) 이용시 사전에 등록한 고객 전화번호를 인식하여 계좌비밀번호 입력 없이 주문이나 이체, 조회 및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MyNumber
유안타증권의 마이 넘버 서비스에 등록이 가능한 전화번호는 유안타증권에 등록된 자택 및 휴대폰 번호만 가능하고 전화번호 1개당 계좌번호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자택 및 휴대폰 번호를 모두 이용할 경우에는 2개의 계좌를 등록할 수 있고 ARS 및 고객지원센터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영업점을 이용할 경우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유안타증권의 마이 넘버 서비스가 등록된 연락처 변경 시에는 마이 넘버 번호도 자동으로 변경되고 마이 넘버 서비스는 해외에서 이용이 불가합니다.
신청 방법
유안타증권의 마이 넘버 서비스는 티레이더나 MyAsset, 지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데, 티레이더는 '온라인 > 서비스신청/변경 > [8502]MyNumber 신청/변경' 항목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MyAsset은 'HOME > 뱅킹/계좌/대출 > 온라인서비스 관리 > MyNumber 신청/해지' 항목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지점 방문 시에는 필요 서류 지참이 필요합니다.
유안타증권의 마이 넘버 서비스 신청이 완료되면, 고객센터(ARS) 이용시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시면 계좌번호 입력이 생략되고 바로 계좌비밀번호 입력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