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에서 제공하는 알리미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의 알리미 서비스는 지정한 스마트폰 PUSH 및 알림톡(문자) 또는 E-Mail로 입출금내역과 주문체결, 만기정보, 투자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안타증권의 알리미 서비스는 통보받을 '스마트폰 Push / E-mail / 알림톡(문자)'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통보지 | 기본 서비스 | 프리미엄 서비스 |
스마트폰Push | 무료 | 무료 |
무료 | 무료 | |
알림톡(문자) | 무료 | - 플래티넘/프라임골드 : 무료 - 프라임실버/프라임그린 : 월 200 |
이메일과 알림톡은 유안타증권에 등록된 고객 이메일 주소 및 휴대전화번호로 발송되고 스마트폰Push는 유안타증권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인증하면 해당 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알리미 서비스
- 기본 서비스
구분 | 내용 |
고객정보변경 | 고객정보/비밀번호 변경, 통장/카드 재발급 등 |
입출금(고) | - 100만 이상 출금시 - 자동이체/CMS자동입금/공과금자동납부 오류시 |
대출 | 대출/신용 약정시 |
금융상품 | - 채권 만기통보 - CD, CP 만기통보 |
주문체결 | - 오프라인 주문 체결내역 - 오프라인 주문 부분체결내역(장종료 후) |
- 프리미엄 서비스
구분 | 내용 |
주문체결 |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문 체결내역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주문 부분체결내역(장종료 후) |
입출금(고) | - 입출금시(금액 제한 없음) - 10주 이상 입출고시 - 공과금 자동납부 발생시 - 금융상품/주식 배당금 입금 - 체크카드 사용 및 승인 취소 |
금융상품 | - 장내채권 매수/매도 전량 체결시 - 수익증권 예약 매매시 - 채권이자 지급시 - 수익증권, 뮤추얼펀드, 해외뮤추얼펀드 결제(매수결제는 제외) - 선물환 만기통보 |
유안타증권의 알리미 서비스를 프리미엄 서비스로 신청하시게 되면, 위 '기본 서비스' 발송 항목과 함께 위 표의 항목이 추가로 발송됩니다.
신청 방법 및 유의 사항
유안타증권의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업무안내 > 알리미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알리미서비스 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는데, 신청 내역과 별도로 금융거래 안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안내가 필요한 항목을 고객정보에 등록된 휴대폰문자로 발송됩니다.
주문내역 등은 반드시 거래내역을 통해 변동 사항을 직접 확인해야 하고 수신위치나 접속 무선환경, 단말기 상태에 따라 발송실패 및 지연도착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림톡(문자)로 알리미 메시지를 받는 경우 휴대폰 명의자나 실소유자에 관계없이 고객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통보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