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NH농협생명 우수고객 등급 및 제공 혜택

by Ε=Ζⅴ 2022. 8. 15.

NH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우수고객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생명의 우수고객 서비스는 고객 보험 거래실적을 종합하여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신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우수고객

농협생명의 우수고객은 납입보험료와 거래기간, 유지 계약건수, 대출실적, 신계약실적 등의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고 '탑클래스 / 로얄 / 골드 / 그린'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우수고객 선정 주기는 매년 1월로, 전년 12월 기준으로 직전 2년 동안의 거래실적으로 산정하고 선정된 1월부터 당해년도 12월 말까지 우대기간이 적용됩니다.

제공 혜택

종류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업무처리 우대 / 우수고객 초청행사 O O O O
건강비서 O O O X
감사선물제공 / 장례지원서비스 O O X X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O O O O

 

 

  • 업무처리 우대

우수고객 본인과 배우자 및 자녀 추가 신계약 가입시 급부별 최고 가입 한도를 부여하고 사고보험금 지급시 심사 우선 처리, 고객 콜센터 상담전화 우선 응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 우수고객 초청 행사

농촌 체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데, 초청행사는 해당 사무소 및 FC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고 담당 FC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감사 선물 제공

우대 서비스 기간 도중, 선물을 제공합니다.

 

  • 장례지원 서비스 제공

우수고객 본인과 배우자, 양가부모, 자녀상, 본인의 조부모에 한하여 조사용품 및 근조화환을 제공하는데, 제공 서비스 업체는 '(주)현진시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