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에서 제공하는 우수고객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농협생명의 우수고객 서비스는 고객 보험 거래실적을 종합하여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신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우수고객
농협생명의 우수고객은 납입보험료와 거래기간, 유지 계약건수, 대출실적, 신계약실적 등의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고 '탑클래스 / 로얄 / 골드 / 그린'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우수고객 선정 주기는 매년 1월로, 전년 12월 기준으로 직전 2년 동안의 거래실적으로 산정하고 선정된 1월부터 당해년도 12월 말까지 우대기간이 적용됩니다.
제공 혜택
종류 | 탑클래스 | 골드 | 로얄 | 그린 |
업무처리 우대 / 우수고객 초청행사 | O | O | O | O |
건강비서 | O | O | O | X |
감사선물제공 / 장례지원서비스 | O | O | X | X |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 O | O | O | O |
- 업무처리 우대
우수고객 본인과 배우자 및 자녀 추가 신계약 가입시 급부별 최고 가입 한도를 부여하고 사고보험금 지급시 심사 우선 처리, 고객 콜센터 상담전화 우선 응대 혜택이 제공됩니다.
- 우수고객 초청 행사
농촌 체험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데, 초청행사는 해당 사무소 및 FC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고 담당 FC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감사 선물 제공
우대 서비스 기간 도중, 선물을 제공합니다.
- 장례지원 서비스 제공
우수고객 본인과 배우자, 양가부모, 자녀상, 본인의 조부모에 한하여 조사용품 및 근조화환을 제공하는데, 제공 서비스 업체는 '(주)현진시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