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메트라이프생명 콜센터 및 ARS 서비스 특징

by Ε=Ζⅴ 2022. 7. 28.

메트라이프생명에서 제공하는 콜센터 및 ARS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의 ARS 서비스는 '1588-9600'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상담사 이용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며, ARS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관련 조회 : 평일 08시 ~ 22시 / 토요일 08시 ~ 18시
  • 지급 및 입금 업무 : 평일 08시 ~ 22시(토요일 미운영)

메트라이프생명 ARS

ARS 비밀번호와 계좌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ARS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고 지급 업무의 경우 보안카드를 통해 안전한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특정일의 경우 ARS 서비스 메뉴가 변동될 수 있고 ARS를 이용하실 경우 시내 요금이 부과되는데, 휴대전화로 이용하시는 경우 개인별 이용 요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RS 비밀번호와 계좌번호는 ARS 간편서비스를 통해 계약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지점 또는 고객플라자에 방문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장애인의 경우 장애인 전용 '02-2017-8500'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FAX 또는 이메일, 그리고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콜센터 서비스

  • 시니어 서비스

65세 이상의 시니어 고객인 경우에는 등록된 전화번호를 통해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복잡한 본인인증 절차 및 ARS 메뉴 선택없이 상담사 즉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담사 예약 서비스

모든 상담사가 통화 중이거나, 상담사 운영 외 시간에 전화주신 경우에는 ARS에 전화번호를 남기시면 신속하게 연락해 드립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

MetLife One 이용 문의 및 문제 발생시 상담사가 고객 컴퓨터 화면을 함께 보면서 이용 안내 또는 문제점을 해결해드리는데, 콜세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상담사 우선 연결 서비스

메트라이프생명 프라임 플러스(Prime+) 등급 고객의 경우 상담사 우선 연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보이는 ARS

콜센터로 전화 주시면 ARS 음성안내 메뉴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직접 보면서 쉽고 편리한 메트라이프생명만의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 메뉴는 '간편 서비스 가상계좌 / 간편 서비스 모바일 FAX 및 증명서 발급 / 상담사 연결 메뉴 / 자주 묻는 질문 제공 / 상담 업무별 주요 업무 안내 제공'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