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에서 업무(보험계약조회 / 보험계약대출 등) 처리를 하기 위해서는 업무별 이용 시간을 알아두시면 보다 수월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를 통해서는 KB생명의 업무 처리를 위한 이용 시간과 창구별 업무 처리 가능 시간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생명 이용 시간
- 보험계약조회/사고보험금조회/나의스타클럽조회 : 365일 24시간
- 보험계약대출 : 365일 24시간(단, 23시 30분 ~ 00시 40분 은행 마감시간 등에 따른 업무 제한)
- 자동이체 계좌변경 : 365일 24시간
- 사고보험금청구 : 365일 24시간(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일/공휴일 사고보험금 청구시 익일 접수처리)
- 변경/지급서류 접수 : 365일 24시간(평일 17시 이후 또는 토/일/공휴일 사고보험금 청구시 익일 접수처리)
- 입출금 서비스 : 365일 24시간
- 펀드 정보 변경 : 365일 24시간
- 고객정보변경/증명서발급 : 365일 24시간
- 이체비밀번호변경/재발급신청 : 365일 24시간
입출금 서비스의 경우 해약은 매일 08시 23시 30분까지 가능하고 변액 상품인 경우에는 평일 08시부터 21시(23시 30분부터 00시 40분 은행 마감 시간 등에 따른 업무 제한)까지 가능합니다.
이체 비밀번호 변경 및 재발급 신청의 경우 자동발급이 불가한 경우에는 담당자 유선확인 후 신규 및 재발행이 진행되는데, 이 경우에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창구별 업무시간
KB생명의 고객 플라자(본사)와 헬프 데스크, 고객만족센터, 그리고 KB생명보험의 경우 상담 및 안내 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 입출금 처리시간은 09시부터 16시까지입니다.
고객 플라자(본사)의 경우 현금 지급 요청 시에는 15시 30분까지 본사에 내방해야 하고 KB생명보험 지점의 경우 서류 점수만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나의 KB생명 PC 및 모바일의 경우 상담 및 안내 시간은 24시간(조회 업무) 가능하고 입출금 처리시간은 08시부터 23시 30분(단, 변액상품은 평일 08시 ~ 21시)까지 가능합니다.
KB생명의 업무 시간은 영업일 기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모든 제지급금은 계좌송금을 원칙으로 하며, 현금 지급 요청 시에는 고객플라자(본사)에 방문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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