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평상시 건강 증진부터 발병시 질병관리까지 지속적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통합건강관리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가족 생활보장상품(종신 / CI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데, 상품별로 정한 일정 금액 이상을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교보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는 위 링크를 통해 교보 헬스케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88-7524)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 가입 금액에 따라 '헬스케어 / 프리미어 헬스케어' 서비스로 나뉘어 제공됩니다.
교보 헬스케어 서비스
- 평상시 건강
건강 상담 및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고혈압 관리 및 비만, 영양 관리 프로그램, 안과 및 치과 주요질환 정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간호사 복약 상담, 당뇨 특화 모바일 웹진 제공, 주요 질환 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가족 건강관리
가정의 건강 설계를 지원하는데, 미숙아 방문 간호 컨설팅부터 건강검진 안내(우대) 및 암 정보를 제공하여 가족이 한층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일반 치료지원
병원 및 의료진 안내와 예약을 대행하거나, 간병인 매칭과 토닥토닥 마음케어, 당뇨 집중관리 14주 프로그램, 인공관절 수술 자가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중대질환 치료지원
진단부터 치료하는 전 과정에서 최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간호사 병원 동반 및 질병 관리 교육과 암 치료 후 지속적 관리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어 헬스케어
교보생명의 헬스케어 서비스로 제공되는 혜택에 대하여 건강관리 및 질병예방을 위한 1대1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또한 암 및 중대질환 치료와 회복을 위한 전문 간호사 에스코트 및 병원 간 이송 서비스와 중대질병 발병시 정서적 안정감을 드리기 위한 방문 심리 상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해외 체재 중 건강 이상시 현지 병원 안내 및 의료 통역을 지원하는데, 이를 통해 해외에서 상해나 질병으로 위급한 상황 발생시 신속하면서 편안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