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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하나생명 금융취약 특화 서비스 종류 및 특징

by Ε=Ζⅴ 2022. 6. 7.

하나생명에서 제공하는 금융취약 특화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생명의 금융취약 특화 서비스는 고령층과 장애인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로,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한 종류 및 특징, 그리고 혜택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취약 특화 서비스

  • 65세 이상(고령층)

배려 창구를 통한 우선 서비스가 제공되고 고객센터 대표번호(1899-8864) 이용시 쉽고 편안한 표현으로 도움 드릴 전문 상담사가 바로 연결됩니다.

 

  • 장애인

ARS(1899-8864) 이용시 장애인 고객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고객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응대 속도를 조절하고 보다 이용이 편안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장애인 고객 상담 전용 팩스를 운영하는데, 상담 전용 팩스를 통해 편의성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오후 5시 이전 접수시 당일 상담이 진행되고 오후 5시 이후 접수시 익일 상담이 진행됩니다.

 

또한 장애인 상담 전용 이메일을 운영하며, 이메일 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이메일 접수시 근무 시간 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확인 후 답변합니다.

 

참고로 청각 및 언어 장애 고객이 영상이나 문자 등을 통해 손말이음센터의 수화통역사에게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면 수화통역사가 보험사 콜센터로 연락하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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