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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미래에셋생명 금융 취약 고객 특화 서비스 혜택

by Ε=Ζⅴ 2022. 5. 31.

미래에셋생명에서 제공하는 금융 취약 고객 특화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에셋생명의 금융 취약 고객 특화 서비스는 '65세 이상(고령자) / 주부(아이 동반) / 장애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 취약 고객 특화 서비스

  • 65세 이상(고령자)

고객프라자 및 사업본부, 지저멩서 고령자 우선 이용 배려 창구를 운영하고 배려 창구를 통해 보다 알기 쉽고 정확하게 설명하고자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ARS 이용 시에는 상담사 바려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ARS 이용시 65세 이상 고령자를 자동 확인 후 주민번호 입력시 상담사 바로 연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주부(아이 동반)

아이를 동반한 주부 고객을 위하여 고객프라자와 사업본부 및 지점에 아이 동반 주부 고객 우선 이용 배려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장애인 고객

고객프라자와 사업본부 및 지점에 장애가 있으신 고객의 우선 이용 배려 창구를 운영하는데, 배려 창구를 통해 보다 알기 쉽고 정확하게 설명하고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RS 이용 시에는 장애인 고객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응대 속도를 조절하고 보다 이용이 편하도록 전문 상담원이 배치되었습니다.

 

또한 장애인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 팩스를 운영하여 편의성을 제공하는데, 이름과 연락처, 요청사항 작성 후 팩스 발송 시에는 전문 상담사가 직접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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