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에서 제공하는 화상 상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L생명의 화상 상담 서비스는 고객센터 및 접수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ABL생명의 화상 상담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ABL생명 화상상담 서비스' 앱을 설치 및 실행한 다음, 정보 입력 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상담 진행은 즉시 연결과 예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정보 입력 단계에서 신분증 촬영시 빛 반사에 유의해야 하고 훼손이 심한 신분증이나,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화상 상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ABL생명 화상 상담
ABL생명의 화상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명의 스마트폰과 신분증이 필요하며,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본인 확인 방법으로 휴대폰 본인인증과 신분증 촬영, 그리고 영상통화가 진행되고 이용이 불가한 업무는 법인계약과 사망보험금 청구건, 보험관련자 변경(계약자, 피보험자) 등이 있습니다.
ABL생명의 화상 상담 서비스를 통한 사고보험금 접수 시에는 사고보험금 청구스럴 휴대폰에 다운받을 수 있고 청구서 작성 후 화상상담 서비스를 연결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