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에서 제공하는 엔젤컨택센터(ARS 상담)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생명의 엔젤컨택센터(1800-1004 / 1577-1004)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ARS는 08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하고 변액보험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양생명의 ARS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신 고객인 경우 발급 받으신 보안카드를 통해 평일 및 주말 08시부터 23시까지 업무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엔젤컨택센터 이용시 콜센터 상담원 연결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 시간대에는 온라인 및 모바일 창구 또는 AR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엔젤컨택센터
- 1번(간편보험계약대출)
- 2번(보험료납입)
- 3번(증명서 및 서류발급)
- 4번(고객창구위치안내)
- 5번(FC방문접수안내)
- 6번(ARS서비스이용)
- 7번(보안카드 문의)
- 0번(상담원연결)
참고로 동양생명의 엔젤컨택센터 이용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고 입력을 원하지 않을 경우 해당 서비스별 상담사 연결이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