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에서 제공하는 ARS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GB생명의 ARS 서비스는 고객콜센터(1588-4770)를 통해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이용 가능한 업무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GB생명 ARS 서비스
항목 | 내용 |
1. ARS 자동화 거래 | - 보험계약대출 가능 금액 확인 - 보험계약대출 원리금 납부 - 보험료 납입 - 해지환급금 조회 - 보험료 연체 안내 - 연말정산용 납입증명서 |
2. 사고보험금 상담 | - |
3. 상담사를 통한 업무 | - 보험계약대출 - 고객정보 변경 - 보험료 납입 - 보험계약 지급 - 해피콜 상담 - 연금저축 수익률 보고서 문의 - 상담사 연결 |
4. 고령자 간편상담 | - |
5. 변액보험 전문상담 | - |
6. 소득공제납입증명서 발급 | - |
7. 장애인전용 상담 | - |
0. 당사 계약없는 고객 | - |
DGB생명의 ARS 서비스 이용시, 일반 전화의 경우 서울 지역은 시내 통화 요금, 그외 지역은 시외 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070 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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