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우행터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우행터 서비스는 '우리들의 행복한 일터 만들기' 약자로, 약자로 기업체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 및 강의지원을 통해 고객 만족 등 상생협력의 서비스 마케팅 제도입니다.
한화생명의 우행터 서비스는 교육을 신청하게 되면, CS컨설턴트가 배정되고 고객사와 교육일정 합의 후 CS컨설턴트 교육이 실시되고 교육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우행터 운영 프로그램
한화생명의 우행터 서비스 교육 인원은 최소 10명 이상이며, 비용 부담은 없습니다. 교육은 고객사가 원하는 일자에 진행되고 특정 일자에 교육이 집중될 경우 다소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CS 기본
행복한 만남을 위한 대면 응대와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전화 응대, 그리고 직장인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교육이 진행됩니다.
- 리더십
빛나는 나를 만드는 셀프 리더십과 함께 성장하는 여성 리더십, 그리고 다시 일어서는 힘 회복 탄력 시스템 교육이 진행됩니다.
- 특화 교육
우리 아이 행복을 위한 부모자녀 코칭과 생명존중 과정, 양성평등 과정, 그리고 감정노동자 심리상함 힐링 과정 교육이 진행됩니다.
- 법정의무 교육
직장 내 성희롱 예방과 개인 정보 보호, 징장 내 장애인 인식 개선, 그리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이 진행됩니다.
- CS 심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불만 고객 응대와 슬기로운 소비문화 만들기,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소통의 기술, 그리고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감성 커뮤니케이션 교육이 진행됩니다.
- 행복일터
지혜롭게 다스리는 Job 스트레스 관리와 평화로운 소통생활 세대공감, 그리고 너와 나의 덩굴 갈등관리 교육이 진행됩니다.
- 금융 교육
초, 중, 고등 편과 금융 사기 예방 과정 교육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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