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에서 제공하는 콜센터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DB생명의 콜센터 ARS(1588-4040)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24시간 이용 가능한데, 상담사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 지급 시간도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 보험계약 대출상담
- 보험업무 관련상담
- 계약해지 및 보험금 신청
- 수술/입원/실손 사고보험금 신청
- 변액/방카슈랑스 상담
- 장애인 전용상담창구
KDB생명의 콜센터 이용시 일반전화는 3분에 39 이용 요금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070) 이용 시에는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KDB생명 콜센터
KDB생명의 콜센터 ARS 서비스의 경우 '변액전문 상담 / 65세 이상 상담 / 장애인 전용 상담' 이렇게 3가지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변액전문 상담사 연결 서비스
KDB생명 콜센터 이용시 변액보험 관련 전문 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변액보험 전문상담사를 연결해드리는데, 변액보험 펀드 관련 상담 및 자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펀드 선택 및 변경 등 의사결정에 꼭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펀드 적합도 결과에 기초한 투자 가능 펀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65세 이상 고객 대상 상담사 연결 서비스
KDB생명 콜센터 이용시 65세 이상 고령자를 자동 확인하고 전문 실버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령자이어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장애인 전용 상담 서비스
KDB생명 콜센터 이용시 '상담메뉴(6번)'을 추가하여 상담사를 바로 연결하고 응대속도 및 보다 자세한 설명을 위한 전문 상담사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각 장애 고객이 영상이나 문자 등을 통해 손말이음센터의 수화 중계사에게 원하는 사항을 전달하시면, 중계사가 보험사 콜센터 직원에게 해당 내용을 전달하여 업무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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