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의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모바일 보험가입확인 / 스마트 안내장 / 내 보험 종합진단 / 인공지능(AI) 펀드 추천'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스마트케어
- 모바일 보험 가입 확인
보험 가입시 상품 줒요 내용 설명과 서류 전달 등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고객 보호 제도로, 30일 이내 개인 보험 가입 고객(계약자)을 대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안내장
고객 거래정보에 대한 안내장을 분실 및 훼손에 대하여 우려가 없고 안전한 모바일 문자 및 알림톡의 URL로 보내드리는데, 삼성생명의 주요 거래정보에 대한 안내문입니다.
- 내 보험 종합진단
모든 보험사의 계약을 종합 분석하여 보장 현황이 과하거나,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진단하여 건강이나 나이 및 소득 등에 적합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삼성생명 및 타 보험사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 인공지능(AI) 펀드 추천
변액보험 펀드 변경을 통해 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는데, 자산분배 로보어드바이저 전문회사가 투자성향과 시장 상황에 맞게 추천 펀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변액보험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케어 신청 방법
삼성생명의 4가지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포털 > 고객 서비스 > 고객케어 서비스/제도'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스마트케어'를 선택하신 다음, 신청하기를 원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 종류를 선택하신 다음, 매우 간단하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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