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OAD STAR, BMW의 더 올 뉴 Z4 로드스터(THE ALL-NEW BMW Z4 ROADSTER) 차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올 뉴 Z4 로드스터는 자유롭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루프가 열리는 순간, 한계를 뛰어넘는 드라이빙을 선사합니다.
더 올 뉴 Z4 로드스터에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도로와 주행 상황에 맞게 전자식으로 조절해주며, 운전자는 직접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에서 원하는 주행 스타일을 선택하여 서스펜션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후륜 구동 방식, I4 엔진 형식의 자동 8단 변속기를 사용하는 더 올 뉴 Z4 로드스터 차량 크기는 전장(가로) 4,324mm, 전폭(세로) 1,864mm, 전고(높이) 1,304mm이며, 공차 중량(차량 무게)은 1,491kg입니다. 보다 자세한 더 올 뉴 Z4 엔진 성능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 더 올 뉴 Z4 로드스터 엔진 성능
항목 | sDrive 20i |
배기량 | 1,998cc |
연료 | 가솔린 |
최대출력 | 197hp |
최대토크 | 32.6kg.m |
더 올 뉴 Z4 로드스터 디자인
더 올 뉴 Z4 로드스터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스포티한 감성과 감각적인 개성을 표현합니다. 특히 프론트 에어프런의 에어 커튼과 함께 에어 브리더는 프론트 휠 아치 뒤에 위치하여 공기 흐름을 도와주어 공기 저항을 최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한층 더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더 올 뉴 Z4 로드스터에는 BMW 인디비주얼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이 적용되어 모든 부품이 블랙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키드니 프레임, 메쉬 디자인 블랙 하이글로스 BMW 키드니, 블랙 크롬 테일파이프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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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올 뉴 Z4 로드스터에는 프론트 에이프런의 에어 커튼과 함께 에어 브리더가 적용되어, 프론트 휠 아치 뒤에 위치하여 공기 흐름을 도와주어 공기 저항을 최소화시켜, 스포티한 주행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후면부에 위치한 배기 파이프 프리폼의 경우, 둥근 형태의 하이글로스 크롬 배기 파이프가 좌우 양쪽에 위치하고 있어 더 올 뉴 Z4 로드스터의 스포티한 감성을 완성시켜줍니다.
더 올 뉴 Z4 로드스터 실내 인테리어 역시 스포티한 감성과 역동성을 강조하는데, 앰비언트 라이트를 통해 실내를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연출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 하만 카돈 서라운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아름다운 선율을 실내에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속도에 맞게 이퀄라이징 된 스피커가 외부 소음을 차단시켜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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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올 뉴 Z4 로드스터에는 소프트 탑이 탑재되었습니다. 이는 차량의 역동적인 라인과 조화를 이루는데, 버튼을 누르면 시속 50km/h 이하로 주행시 10초 이내에 소프트탑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석 및 동승석에 M 스포츠 시트가 적용되어, 등받이와 함쳐진 헤드레스트, 그리고 더욱 깊어지고 높은 포지션의 시트가 제공됩니다.
더 올 뉴 Z4 로드스터 가겨표
모델 | 가격 |
sDrive 20i Sport Package | 66,400,000 |
sDrive 20i M Sport Package | 68,400,000 |
더 올 뉴 Z4 로드스터 연비
항목 | sDrive 20i |
복합연비 | 10.7Km/L |
도심연비 | 9.8Km/L |
고속도로 연비 | 12.1K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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